본문 바로가기

사케(Sake)

[사케] 아카부 준마이긴죠 사케미라이

728x90

아카부 준마이긴죠 사케미라이

1800ml

아카부에서 가끔 풀리는듯한 아카부 준마이긴죠 사케미라이를 구매 해 봤습니다. 몰랐는데 사케미라이라는건 품종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주조를 위해 품종을 개량한것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아무나 못쓴다나 뭐라나 ㅋㅋ잘 모르겠지만 우연히 직구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운좋게 재고 있어서 구매!! 제가 마지막이었나 봅니다. 제가 구매하니깐 바로 품절! 가격은 사케도 사이트에서 배송비까지 약 6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세금까지 하면 7만원 언저리 입니다. 요즘같이 엔화가 저렴할때는 이득이죠 ㅎㅎ. 이번에 처갓집에서 모임이 있어 그때 마시려고 구매한 녀석입니다.

 

* Tasting & Review *

제가 마셔본 아카부의 다른 시리즈들은 대부분 단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던 아카부 준마이긴죠는 정말 달달함의 끝이었죠! 와이프도 엄청 맛있게 먹었던 술입니다. 2022.05월에 제조한 따끈따근한 신상인 사케미라이도 단맛이 지배적인 사케였습니다. 단맛과 함께 올라오는 메론같은향. 상큼한 약간의 산미가 너무 좋았습니다. 조개찜과 같이 먹었는데 이때의 조합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정말이지 쉽게 구할수 있어서 자주 먹을수 있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ㅜㅜ. 기회되면 꼭 구매하십셔!


https://wisealcoholsommelier.tistory.com/35?category=1063925

300x250